★★세금계산서 발행 자동화 변경 안내

안녕하세요 타배입니다. 

 전자세금계산서는 별도로 매월초 요청 주시지 않아도 전산상 결제내역 기준으로 자동발급해드릴 예정입니다. 

 (배송대행 무통장 입금 ,구매대행 수수료 , 카드결제 세금계산서 발행 X , 구매대행 구매금액 세금계산서 발행 X )


1. 사업자 세금계산서 자동발급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-회원정보 수정란에 정확한 사업자정보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 계산서 발급을 체크해주셔야 하십니다. 

  *기재해 주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발급이 불가하며 추후 추가발급이 어려우니 작성 시 꼭 정확하게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!

  *사업자번호는 특수부호없이 숫자로만 기재바랍니다.발급누락 사유가 될수 있습니다.

  그리고 세금계산서의 경우 아래내용처럼 기재를 해주셨을때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발급되는 시스템인 만큼, 매월10일에 한번만 발급이 진행됩니다. 





2.개인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기존대로 1:1문의게시판으로 발급 받으실 휴대폰번호 남겨주시면 

  전월건에 한해 발급 해드리겠습니다. (6월건 발행 ->7월초 신청)


3. 기존과 동일하게 전월건에 한해 익월 초 발급해드릴 예정이며 , 기간이 지난 세금계산서는 발급이 불가하니 업무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